수수료비싸게 받아쳐먹은건 사실이잖아

인식문제인듯.. 중개사들 쉽게 돈버는 것같아도 셤도 전문적이고 일도 인맥과 발품 그리고 중개를 위한 노력들에 대한 기회비용 등 쉽게 번다는 인식이 박혀있으니 안타깝다는 생각밖에 안듬.. 중개업종사자는 아니지만 나름 이 상황은 정부가 잘못하고 있는건데 중개수수료 아깝다하며 무조건 비난하는건 잘못된거같네요.


ㅋㅋㅋㅋ복사본...


이뫙 이면 확실하게...파쇄기로 찢는게..설득력


자아저씨 눈봐라 눈동자가 이상해


수수료내려야되 진짜


만만한 직업군은 가격 낮추길 바라면서 본인들 월급은 오르기만 했음 좋겠다는 대한민국 ㅋㅋㅋ 정작 거품가격에는 딴지 안걸고 허례허식 때문에 소비하면서도


수수료받고나면 사람이 돌변함 또오겠냐는 심보임


주민번호가 123456 이네?ㅋㅋㅋ정치인들한테 쇼하는거 배웠냐? 하실려면 제대로하세요 복덕방 아저씨야


진짜 중간에서 장난질 하던 냔 죽이고 싶다 내가 200깍아서 빨리 급해서 매매하고 싶다는데 지가 중간에서 절대 못깍는다고 전하고 안되면 꺼지고 되면 자기가 200 안깍고 제값 받았으니 100달란다 아 ㅅㅂ 욕나옴 보통공인중개사가 그런다 폰팔이랑 다를게 없음


공문서 위조네 저놈 잡아드려


홍대입구역 여자 팬티스타킹